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역명은 단연 증심사 역이여야한다.
RE:역명은 단연 증심사 역이여야한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역명은 단연 증심사 역이여야한다.
등록일 2006-07-14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종교인들의 종교갈등을 보는것같아 씁슬합니다.
증심사 역은 여론조사에서 44 % 지지를 학동입구는 25 % 지지를 받은 자료도 있습니다.
역명변경 신중하게 재고부탁합니다.
증심사 역은 여론조사에서 44 % 지지를 학동입구는 25 % 지지를 받은 자료도 있습니다.
역명변경 신중하게 재고부탁합니다.
RE:역명은 단연 증심사 역이여야한다.
답변일 2006-07-21
송상옥님 안녕하십니까
광주지하철에 대해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송상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전남도청의 무안군 이전과 그동안 지속적으로 민원이 제기되어온 증심사입구역 및 학교 주요 시설이 광산캠퍼스로 이전한 호남대입구역 등 3개역에 대한 역명변경을 동시에 추진코자 하였습니다.
그동안 논란이 되었던 증심사입구(학동3거리)역에 대해서는 각계 각층의 전문가와 이해관계 당사자로 구성된 회의에서 양 종교단체를 대표해 참석하신 위원들과 전문가들이 지혜를 모아 지역화합을 위한 대승적 차원에서 학동ㆍ증심사입구역으로 표기토록 의결하였음을 알려드리오니 이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송상옥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리며, 앞으로도 지하철 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행복하여 유익한 하루 되십시오.
※ 우리 도시철도공사에서는 고객의소리 답변완료 후 고객님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몇가지 간단한 설문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면 아래부분에 설문응답하기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