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비번변경.
등록일 2006-07-18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홈페이지 환경개선작업 진행하는 도중 오류가 발생하여
7월 15일 이후 고객의소리 게시판 일부 내용이 유실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작성글 내용을 전산정보팀(062-604-8094)으로 알려주시면
즉시 재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내용 요약
===========================
1. 홈페이지 비밀글을 조회할 수 없으니
비밀번호 변경바람
2. 실명확인 오류시 작성한 글이 없어짐
===========================

RE:비번변경.
답변일 2006-07-21
 

안녕하십니까 송상옥 고객님


광주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월 18일 오후 웹서버 점검 도중

홈페이지 일부기능에 일시적으로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홈페이지 비밀글을 조회할 수 없었던 현상은 19일 오전 중

문제를 해결하여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으며,

실명확인 후 작성해 놓은 글이 날아가는 현상은 재차 확인해

보았으나 지적하신 것과 같은 이상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고객님께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불편을 드린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업무처리를 위하여 고객님의 연락가능한 주소나 또는 전화번호(이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처리결과를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 도시철도공사에서는 고객의소리 답변완료 후 고객님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몇가지 간단한 설문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면 아래부분에 설문응답하기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