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새로 추가된 안내방송 멘트에 관하여
RE:새로 추가된 안내방송 멘트에 관하여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새로 추가된 안내방송 멘트에 관하여
등록일 2006-07-20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새로 추가된 안내방송 멘트를 알림마당 자료실 중 역·열차관련 자료실에서 광주지하철 1호선 1구간 안내방송을 보완·수정해서 올려주세요.
(단,전화 해도 안 받습니다.)
(단,전화 해도 안 받습니다.)
RE:새로 추가된 안내방송 멘트에 관하여
답변일 2006-07-21
박종일님 안녕하십니까
광주지하철에 대해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박종일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안내방송멘트 자료는 알림마당 일반자료실에 보완하였습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박종일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리며, 앞으로도 지하철 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행복하고 유익한 하루 되십시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