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가방을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등록일 2006-07-21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전남 장흥에 있는 어린이집에서 일하는 선생님입니다.
얼마전 저희 어린이집 아이들을 데리고 광주지하철 체험견학을 갔었는데요~
상무~금남로4가~상무 코스라 중간에 금남로4가역에서 내리는데
아이들을 챙기느라 그만 가방을 지하철에 놓고 내려버렸지 머에요....
마침 저희를 인솔하시는 공사 직원분이 있어서 자초지종을 말햇더니 그 직원분이 승강장에 나와있는 역무원분에게 상황을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지하철 견학 끝나고 다른 일정이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다시 상무행 지하철을 타고 가는데
직원분께서 여기저기 전화를 하시더니
제 가방 찾았다고, 소태역에서 잘 보관중이라고 하드라구요..
시간이 안되면 소태에서 찾아다가 가져다 주신다고 하시면서..
마침 장흥이 소태를 거쳐 가니까 돌아갈때 찾겠다고 말씀드리고
다른 견학까지 끝내고 장흥으로 돌아가는 길에
소태에서 무사히 제 가방을 찾을수가 있었습니다.
그때 제가 워낙 경황이 없어서 감사인사를 제대로 못한거 같아
이렇게 글 남겨요~~~~^^
덕분에 견학 무사히 마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RE:가방을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답변일 2006-07-24
 최정희 님께서 올려주신 글 정말 감사합니다.
 우선 손가방을 찾으셨다는데 다행입니다.  바쁘시다 보면 손가방, 지갑, 핸드폰 등을 놓고 내리신 분 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 공사는 유실물 발생 신고시  신속한 대처로 유실물을 본인에게 인계하는 비율이 타기관 보다 높은 편입니다.
 
또한 저희 공사는 지하철 승차형 견학과 기지사업소 견학, 상무지구 주요 공공기관과 연계한 테마견학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10시 30분에는 견학을 위한 마술공연을 실시하고 있어 어린이 및 초등  단체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 보내주시기를 바라며, 건강한 여름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