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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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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변화하는 지하철...
등록일 2006-07-22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메트로 문화센터 수강생입니다.

지난주에...
수업을 들을려고 지하철공사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오는데
커다랗게 걸린 프랑카드가 저를 자극하더군요

''''1%의 나의 작은 변화가 조직 전체를 바꾼다??''''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대충 이런 거였어요...ㅎㅎ

어디서 한번은 들었던 평범한 문구였지만
그날따라 제 가슴에 확~ 와닿더라구요...

사실 다들 알고는 있지만
인간은 망각의 동물인지라 자주 잊어버리잖아요...

그러고 보면 지하철 공사는
참 다양하게 변화를 추구하고 있는 것 같아요...

프랑카드 하나를 봐도 알 수 있잖아요...
그런 노력들이 제3자인 저에게도 피부로 느껴집니다.

문화센터도 저렴한 가격에 시설도 좋구...
시민들 여가 취미생활에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특히 저에게요^^

앞으로도 정체되지 않고 변화하는
지하철 공사의 모습 기대할께요~~
지하철 화이팅!!

RE:변화하는 지하철...
답변일 2006-07-24
안녕하십니까 이명효 고객님
우선, 저희 문화센터를 이용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저희 공사의 프랑카드 문구가 이명효 고객님께

좋은 자극이 되었다니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며

 

저희 공사 임직원 모두도 가슴속 깊이 새겨

날로 발전하는 광주지하철을 만들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이명효 고객님의 건강한 여름을 기원하며

광주지하철은 물론 문화센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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