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화장실에 화장지좀걸어둬요 짜증납니다.
등록일 2006-07-26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내가 욕을 안할라해도 쪽팔리고 화나고 짜증나고 엿같아서 욕부터 시작했습니다.
화장실에 화장지가 한장도없는건 무슨 경우요

화장실에 큰것볼일보러온사람들은 정말 1초가 급한데
화장지가 없어봐요 날벼락아니것소?

더어처구니없는것은 화장실앞쪽(남자 화장실과 여자화장실 갈리는쪽에 자판기로 판매를 하고있다는.. -_-;

니미 그럼 첨부터 "여긴 공공장소지만 화장지가 없어요 긍께 사서써야합니다"
라고 써붙여놨으면 급해서라도 사가지

주머니의 화장지쪼가리 모아서 일봐야겠소?

얼마나 쪽팔린지 당신들이 반성하시오
내가 욕을 쓸수밖에없는 상황이란것도 반성하시오
그리고 소위 공기업이라는곳의 화장실이 이따위라는건 반성하시오
광주에 지하철 1호선밖에없음에도 불구하고 화장실이 이따위니
아휴 쪽팔려. 맘같아서는 역장 멱살이라도 잡아버리고싶었음.

사소한것하나도 못지키고 이게 개념이 있는거요 없는거요?
암튼 그런식으로 해보시구료.

RE:화장실에 화장지좀걸어둬요 짜증납니다.
답변일 2006-07-28
김종필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을 느끼신 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정중히 사과말씀 드립니다.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기존에 승객서비스 차원에서 역사 화장실 내 화장지 무상 제공에 대하여 검토를 한 바 있으나, 화장지 무상 제공시 막대한 비용 부담 및 관리의 어려움이 있어 재정 적자 최소화의 일환으로 현재 화장지 자판기 임대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국내 지하철을 비롯한 유럽 및 일본 지하철을 운영하는 국가에서도 비용 절감과 수익 증대를 위하여 화장지 자판기를 설치 운영하고 있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건의하신 자판기 이용 안내문은 금일 부착을 완료하였으며, 향후 화장지 무료 비치는 여건이 조성되면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보다 편리한 지하철 환경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 604-8161)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김종필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리며, 앞으로도 지하철 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행복하고 유익한 하루 되십시오.
 
 
※ 우리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고객의소리 답변완료 후 고객님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몇가지 간단한 설문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면 아래부분에 고객만족도평가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