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도대체 역명변경은 언제되는 겁니까?
등록일 2006-08-08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도시철도공사의 업무처리속도가 이렇게 느린줄 몰랐습니다. 도청이전한게 벌써 언제적 이야기인데 아직까지도 도청입니까?

예전에는 7월이면 변경완료된다고 해서 그것자체만으로도 참 일처리가 늦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아무것도 달라진게 없습니다.

공사인 만큼 그래도 최소한 공무원들하고는 달라야 하지 않겠습니까?

RE:도대체 역명변경은 언제되는 겁니까?
답변일 2006-08-10
한명진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광주지하철에 대해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한명진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전남도청의 무안군 이전에 따른 도청역과 그간 논란이 되었던 증심사입구역 및 호남대입구역에 대한 역명변경을 위하여 2006.7월 시민 설문조사를 완료하였으며, 현재 이를 토대로 광주시에 역명변경을 의뢰 추진중에 있습니다.
한명진님께서 지난 3월 우리공사 홈페이지에 제기한 민원 답변 내용에 의하면 7월중에 역명이 바뀔것으로 예상하였으나, 도청역 뿐만 아니라 호남대입구역과 증심사입구역도 변경 대상에 포함되어 부득이하게 시기가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지하철 역명은 일단 정해지면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영구히 사용하게 되는 점, 잘못 정할 경우 민원 등 논란의 소지가 있을 개연성이 있어 시민공감대 형성과 그간 논란이 되었던 증심사입구(학동3거리)역 등 이해관계 계층간 갈등 조정 과정에서 역명 변경이 지연되고 있으니 이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 도시철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2)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복하고 유익한 하루 되십시오.
 
※ 우리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고객의소리 답변완료 후 고객님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몇가지 간단한 설문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면 아래부분에 고객만족도평가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