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도청역의 친절맨
등록일 2006-08-09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8/8 저녁 10시~11시 사이에 근무중이시던
김성원(?)직원의 친절함에 감탄합니다.
늦은시간까지 근무하느라 피곤하고 힘들었을텐데.
얼굴에 미소를 가득 머금은 얼굴로
고객들께 얼마의 금액남았는데 얼마 입금하느냐며
확인맨트와 함께 해주어 고마웠습니다.

고맙습니다.

RE:도청역의 친절맨
답변일 2006-08-10
 

안녕하십니까 김영희 고객님

먼저 저희 지하철에 아낌없는 격려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희 도시철도공사 전 직원들은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격려해주신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최고를 위해 모든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칭찬에 감사드리며 더운 여름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