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일일기관사 체험학습 후기
등록일 2006-08-19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처음에 기대했던 그 설레임이 끝까지 갔던 좋은 체험이였읍니다. 특히 아들이라선지 시뮬레이션 모의운전실에서 기관사가 되어 운전하는게 얼마나 재미있었는지 두번이나 했답니다. 나중엔 기관사아저씨를 많이 부러워하더군요. 저희 1조를 안내해주셨던 박재관(?)승무원님..성함이 정확한지 모르겠네요. 친절하신 안내와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전동차 운전실에 동승하는 체험이 끝난후 처음에 내렸던 아기업고 있던 엄마입니다. 밖으로 잘 나갔는지 확인전화까지 주시는 배려에 다시한번 놀랐답니다. 처음부터 아기업고 힘들다고 신경써주셨는데 마지막까지 그 친절함을 느끼고 갑니다. 다음에 울 애가 좀더 커서 다시한번 체험했음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발전있으세요.

RE:일일기관사 체험학습 후기
답변일 2006-08-21
   광주지하철에 대한 김나영님의 애정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나영님께서 참여하신 ''''일일기관사체험행사''''는 광주지하철이 개통된 이후 매년 4번 시행하고 있는 행사로써 청소년(단체 또는 개인)을 대상으로 지하철 견학의 기회를 제공하여 지하철 문화 정착에 일부분 기여하고자 계획된 행사입니다.
 
  금번 행사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민들께서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일일기관사체험행사에 직접 참여하시어 좋은 느낌을 받으셨다고 하시니, 행사진행에 참여한 저희 직원들도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더 알찬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길 바라오며,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빕니다. 고맙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