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친절한 상무역공익근무요원~
등록일 2006-08-19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얼마전 상무역 승강장에서 열차를 기다리고 있는데..

이름이 김열 이란 공익근무요원님께서 엘레베이터에서 휄체어를

탄 장애정도가 상당히 심한 장애인을 이끌며 오더군요..

웃으며 친절하게 안내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 유심히 보고 있었죠..

그런데 그 장애인께서 침을 엉청 흘리고 있었어요..

저 같으면 지저분해서 옆에 있기도 싫었을꺼 같은데..

김열 공익요원께서는 손수 화장지를 가지고 와...

온 몸에 범벅이 된 침을 닦아 주고 화장지 까지 챙겨 주시고..

그것도 미소를 지으면서요.^^

화장지를 챙겨주시더군요..

그리곤 열차가 도착하자 장애인 칸으로 직접 그 장애인을 안내한뒤 열차가 몇번 정거 하면 그때 내리라고 하시면서 너무 친절한 모습에 너무 감동 받았습니다..

요즘 사람들 몸이 불편한 장애인을 하등 취급하며 무시하는 경향이 있는데..

너무 보기 좋았어요...그래서 칭찬하고 싶어서...이렇해 몇자 적어 올립니다..

상주고 싶어요...김열 공익님 멋져^_______________^

RE:친절한 상무역공익근무요원~
답변일 2006-08-22
 

안녕하십니까 김효미 고객님

지하철을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지하철에 보여주신 깊은 관심과 격려를 바탕으로 더욱 친절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에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리오며
   고객님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