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방송스피커에대해!!
등록일 2006-08-24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상무행 6시 50분쯤 도착한열차 1003호에대해서, 정말 화납니다. 방송스피커 소리가 너무크다 못해 음질이 갈라질도록
방송을 하면 어떻합니까!!
귀까지 틀어막고 증심사에서 부터 상무까지 가는데.
머리울리고, 듣기싫은 스피커 때문에 아직까지 진정되지 않습니다. 다시는 그런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RE:방송스피커에대해!!
답변일 2006-08-25
  강행아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깊은 관심을 보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지하철 이용 중에 전동차 객실내의 자동안내방송 음량이 적정하지 못하여 큰 불편함과 불쾌감을 느끼시게 한 것에 대해 깊은 마음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방송장치는 객실 내부의 소음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음량이 조절되는 기능을 갖고 있으나, 운행 중 일시적으로 시스템 오류를 일으켜서 방송음량이 과다하게 출력된 것으로 확인되어,
 
  현재, 해당 전동차의 방송장치를 점검하여 조치 완료하였으며, 차후 이러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관계자들에 대한 교육 및 점검정비를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아울러 저희 지하철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