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직원분의 성의에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06-09-1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먼저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과 편리한 이동을 제공하기 위해 수고하시는 광주도시철도공사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소방방재청(소방제도팀)에서 전국의 소방검사업무를 담당하는 양순주입니다.

정기국회가 열리면서 저희 행정부에서 지금까지 추진했던 제반 업무들을 확인하고 자료를 정리해야 하는 과정에서 광주도시철도공사(황인기 선생님)에게도 자료작성을 부탁했습니다.

그때가 오늘 17시 50분이라 퇴근시간이 임박했기에 급하다고 당장 요청할 수도 없어서 월요일 오전까지 협조해 달라고 부탁을 드렸는데, 8시반에 회신이 왔습니다.

담당자인 저야 당연히 해야하는 업무이니 늦게까지 남아서 업무를 해야 하지만 그 분께는 차마 어려운 부탁을 할 수가 없었는데, 저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퇴근을 미루시고 2시간 반동안 식사도 안하시고 그 업무를 해주신 것입니다.

평소 여러 지하철공사 분들과 업무 협의하면서 매번 매우 친절하신 것을 느꼈지만, 처음으로 통화하는 저에게 오늘처럼 친절한 성실한 성의를 베풀어 주시니 타 기관에 있는 저로서는 정말 감사할 뿐 입니다.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베풀어 주실 것을 기대하며, 아울러 귀 공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소방방재청 양순주 드림

RE:직원분의 성의에 감사드립니다
답변일 2006-09-19
 

양순주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감사의 글을 적어 칭찬해주시니 저희도 감사드립니다.

양순주님의 따뜻한 말씀은 황인기씨를 비롯한 저희 도시철도공사 전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는 고객만족 나아가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광주도시철도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님의 앞날이 항상 행복으로 충만하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더 큰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