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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은 결코 자신이 낮아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RE:친절은 결코 자신이 낮아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친절은 결코 자신이 낮아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등록일 2006-10-20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자가용을 이용해 출퇴근을 하는지라 대중교통의 이용이 거의 없어서 이번 아이들과 함께 하는 지하철 견학에 대해 기대가 적잖았는데 남은 것은 씁쓸함과 실망스러움이었다. 유감스럽게도 광주에서의 지하철은 처음인지라 견학 전에 홈페이지를 통한 친절한 안내가 흡족했었다. 소태역에서 상무역까지 안내를 받으면서 눈에 거슬리는 것은 공익요원의 태도였다. 친절한 안내와는 거리가 먼 사뭇 명령조의 격앙된 목소리와 호주머니에 양 손을 집어 넣은 채로 고객을 대하는 불손한 태도는 초롱초롱한 맑은 눈을 가진 아이들 앞에서 어른인 내 자신조차도 너무 부끄러워 고개를 들기가 무안할 정도였다. 물론 소신있게 일하는 다른 분들께 죄송한 이야기지만 광주지하철에 대한 이미지가 한사람의 공익요원에 의해 흐려진다는데 유감천만이다. 아마도 그 사람은 이번이 처음만은 아니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자신의 태도에 한마디 사과는 커녕 뒤돌아 바라보았을때도 여전히 그는 아무렇지도 않은 듯 양손을 호주머니에 꽂은 채 서 있었다. 친절은 자신이 결코 낮아지는게 아니라는 걸 그는 아직도 배우지 못한 것 같다.
RE:친절은 결코 자신이 낮아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답변일 2006-10-23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께서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용하신 지하철 견학에 있어서 좋지않은 인상 남겨드린데 대하여 죄송스러운 마음을 금할길이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말씀을 바탕으로 다시한번 저희 직원 및 공익요원의 근무자세를 되돌아보는 계기로 삼아 앞으로 정기교육뿐 아니라 수시로 특별교육을 더욱 강화하여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지하철에 보여주신 따끔한 충고에 감사의 말씀 드리오며
향후 친절한 지하철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드릴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어제내린 비로 날씨가 제법 쌀쌀해 졌습니다.
고객님의 건강 유념하시길 바라오며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에 많은 애정과 관심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