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건의사항 있는데요..^^
등록일 2006-10-2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저는 365일..하루에 두번이상 지하철을 이용하고 있는..
열혈고객 중에 한 명이랍니다..

얼마 전부터 지하철에...
무료 자전거가 역마다 배치되있더군요...
그걸 보고 생각난 건데..

사실 저는 지하철 이용시..
7개월짜리 아기를 데리고 타거든요...
교통시설 중에 지하철이 가장 편하고..
깨끗하고..안전해서...
아기랑 함께 탈땐 버스는 절대 안 타구요..
가끔 택시 탈 땐 제외하고는 지하철을 이용해요..
안심이 되거든요..
그런데 다 좋은데...
지하철에서 내리면,,,,
목적지까지 보통 15정도 걸어야 한다는..단점이 있어요..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백화점이나...대형마트처럼..
혹시 지하철에도 소형 유모차가 있으면,,,
저같은 엄마들이 정말 편할텐데요..

집 가까이 지하철이 있어...
항상 편하게 이용하는 것도 감사한데..
이런 욕심까지 한 번 내보네요...

지하철 늘 적자라고 들었는데요...
혹시나 예산이 남을 경우...한 번쯤 고려해주셨으면 해서요...

아침부터 불편한 부탁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럼 수고하시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건의사항 있는데요..^^
답변일 2006-10-23
양경은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광주지하철에 대해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양경은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유모차 대여에 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아기를 데리고 15분 가량을 걸어야 한다니 상당히 불편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와는 달리 지하철 내에서의 유모차 사용 빈도는 그리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말씀하신 지하철역 주변에서의 사용은 유모차 확보에 따른 예산상의 어려움으로 현실정으로는 불가함을 알려드리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이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님의 의견은 추후 예산반영시 적극 고려하여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공사에서 추진하고 있는 「무료대여 자전거」는 공사 자체 예산으로 구입한 것이 아닌, 범국가적 에너지 절약 분위기 확산 및 지하철 이용승객 확대의 일환으로 협찬사를 모집하여 무료자전거를 확보, 운영중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도시철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 04-8163)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하늘이 더없이 높아지고 끝없이 파래지는 계절입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기 바라며, 행복하고 유익한 하루 되십시오.
 
※ 우리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고객의소리 답변완료 후 고객님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몇가지 간단한 설문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면 아래부분에 고객만족도평가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