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문의 드립니다.
RE:문의 드립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문의 드립니다.
등록일 2006-11-0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실명으로 되어있지 않아 삭제 된 건가요?
다시 문의드립니다.
광주지하철에는 객차안에 방향제가 설치되어 있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사실이면 제가 사는 지역에도 건의를 할까해서요..
다시 문의드립니다.
광주지하철에는 객차안에 방향제가 설치되어 있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사실이면 제가 사는 지역에도 건의를 할까해서요..
RE:문의 드립니다.
답변일 2006-11-08
안녕하십니까 서선희고객님. 광주도시철도공사 차량팀 입니다.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 1호선 전동차에 장마철 전동차 객실내 습기 및 지하공간내 냄새등으로
인한 승객의 불쾌감을 없애고자 금년 하절기 기간동안 전동차 객실내 2개 TYPE의 방향제를
인한 승객의 불쾌감을 없애고자 금년 하절기 기간동안 전동차 객실내 2개 TYPE의 방향제를
영업운행하고 있는 13개편성중 5개편성에 2개월간 시범설치하여 모니터링를 실시하였고,
내년도에 전차량에 대하여 추가설치할 예정입니다.
내년도에 전차량에 대하여 추가설치할 예정입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 차량팀에서는 계속해서 승객서비스 향상에 노력할 것이며 전동차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저희 도시철도공사 전동차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차량팀 062) 604-8643으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