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핸드폰 분실했다 운천역에서 되찾은 아름다운 사연
등록일 2006-11-2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2006.11.20일
오늘 부산나게 금남로역에 들러 내려 조금 떨어진 구두를 다시 수선해서 신을려고 수선 한 다음 다시 지하철을 타고 운천역에서 내려 상무지구 아울렛매장을 들러 엄마 겨울에 입으실 옷가지 몇 벌를사고 집에 들어오게 됐다.
그런데 핸드폰으로 시간을 확인하려는 순간 가방에 핸드폰이 보이지 않는것 아닌가 ?
아이구 ....어떤 핸드폰 인데.....
갑자기 하늘이 노래 지는 것 아닌가?
혹시 핸드폰 주운 사람이 돌려 주지 않을까 ,
옷매장에 들러 확인하고 여기 저기 전화 한 후에야 그 번호로 전화를 해보니 운천역장님이 전화를 받으 신 것아닌가...
모든 일을 제쳐두고 운천역에 들렸더니 역장님이 친절히 설명을 해주셨다.
핸드폰 통화내역을 보시고 전화도 해 주시고, 분실물 처리규정 매뉴얼에 의해 안전하게 본인에게 돌아 갈수 있도록 처리하신 다고.....,
공익요원이 운천역에서 주워와서 돌려주게 되었다고,
요즘 세상에 핸드폰 분실하면 돌려 받을 확률이 별로 없다던데,
난 오늘 친절하고 자기 자리에서 맡은일 열심히 하시는 운천역사 공익 아저씨와 운천역에서 수고 하시는 모든 분들 때문에 가슴 졸이다 훈훈한 정을 다시금 느낄 수있는 하루였다.
운천역장님 이하 모든 직원가족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

RE:핸드폰 분실했다 운천역에서 되찾은 아름다운 사연
답변일 2006-11-21
 

나옥숙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주신데 우선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의 말씀으로 인해 저희 공사 임직원은 최선을 다하여 고객님을 대하고자 거듭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공사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고객님의 앞날에도

행복한 일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