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금 제대로 환승제도하고계신겁니까!!
등록일 2006-12-26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6시에 지하철에서 내려서

6시10분경에 버스정류장바로가서 탔는데

돈이차감되는 상황이발생했습니다

버스기사아저씨께 말해봐도 소용이없더군요

이런한글이 몇건이올라왔음에도불구하고

오늘또이러한상황이..

RE:지금 제대로 환승제도하고계신겁니까!!
답변일 2006-12-26
 

김숙현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지하철을 이용하시다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하여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승객중에는 타는 곳을 잘 모르거나, 착오를 일으켜 타는데 혼선을 겪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가까운 직원이나 역무실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교통카드 사용시 지하철과 지하철간에는(지하철→버스→지하철) 환승시간이 30분 이내라 할지라도 무료환승이 적용되지 않아 별도 요금이 차감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광주시내권을 운행하는 전남 농어촌 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 150, 160, 160-1, 180, 180-1, 200, 217, 218, 225, 303, 311, 318, 322, 500번


앞으로도 우리 도시철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 604-8162)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복하고 유익한 하루 되십시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