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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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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지하철->버스환승 요금중복처리
등록일 2006-12-26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다른분들처럼..오늘 아침에..처음으로 환승을 해보았는데..
어이없게..두번 처리가 되네요...
혹시나 저만 시스템 오류로 그런가 보다 ..생각해보려했으나..
광주시청 게시판이나..여기나..이런분들이 많이 있는데도..왜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는지..
그렇다고,,운전하시는 기사님한테 환불요구를 하겠어요..어쩌겠어요...그렇게 하다간 아침부터 큰소리 나기 쉽상인데..
또 서로 책임전가하지 마시고..빨리빨리..처리 해주세요..
퇴근때는 버스->지하철로 환승을 해야하는데..또 두번 처리될까봐...반신반의입니다...
어떤분은 버스->지하철은 무료환승이 되지만...
지하철->버스는 안된다는...아주 말도 안되는 경우라고...
누구의 책임인지를 따지기 전에..빠른시일내에 해결을 해주시든지..속시원한 답변을 주시든지...부탁드립니다..
기존에 갖고있던..광주지하철에 대한 좋은 인상마저 나빠지려하네요...빨리 해결해주세요!!!!!!!!1

RE:지하철->버스환승 요금중복처리
답변일 2006-12-26
 

손희경님 안녕하십니까?


광주시에서는 시내버스의 공공성을 고려하고, 시민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대중교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2006년 12월 21일부터 시내버스준공영제 도입과 함께 노선개편 및 통합환승요금제를 시행해 오고 있으며,


우리 지하철공사에서는 시행초기 시민들의 혼선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각종 홍보물을 부착, 배포하는 등 환승안내에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손희경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은 지하철을 타고 버스를 갈아타는 과정에서 요금이 두 번 결재되었다는 내용인데, 시스템의 불안정에서 비롯된 문제라면 광주시(대중교통과)에 통보하여 바로잡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아울러, 이중 결재된 요금에 대한 처리는 마이비콜센터(1588-8990) 또는 빛고을카드서비스센터(062-226-5053~5054)로 문의하시면 사용내역 조회 및 환불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 도시철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 604-8162)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복하고 유익한 하루 되십시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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