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지하철< 버스
RE:지하철< 버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지하철< 버스
등록일 2006-12-29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요금체제가 바뀐 후 처음으로 시내로 나갔습니다.
버스를 타고 가서 지하철로 환승을 했습니다.
일을 보고다시 지하철을 탔습니다. 탈때는 요금을 안받더니
내릴때는 요금을 빼더군요. 바로 버스02번을 탔는데 환승입니다 하면서 140원만 빼야되는데 감사합니다 하면서 950원을 빼더군요. 왜 이렇게 환승이 안되는 거예요. 우리딸도 그런얘기 하길래
뭐가 그러겠니 하면서 핀잔을 줬는데 정말 제가 당했습니다. 이건 어디서보상을 받아야 하나요.
무슨 우리가 알지도 못하는 용어로 테그니 뭐니 어려운말 쓰지 말고 명확한 답 주세요. 전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꼭..
어디서 어떻게 하면 환불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요금체제가 바뀐 후 처음으로 시내로 나갔습니다.
버스를 타고 가서 지하철로 환승을 했습니다.
일을 보고다시 지하철을 탔습니다. 탈때는 요금을 안받더니
내릴때는 요금을 빼더군요. 바로 버스02번을 탔는데 환승입니다 하면서 140원만 빼야되는데 감사합니다 하면서 950원을 빼더군요. 왜 이렇게 환승이 안되는 거예요. 우리딸도 그런얘기 하길래
뭐가 그러겠니 하면서 핀잔을 줬는데 정말 제가 당했습니다. 이건 어디서보상을 받아야 하나요.
무슨 우리가 알지도 못하는 용어로 테그니 뭐니 어려운말 쓰지 말고 명확한 답 주세요. 전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꼭..
어디서 어떻게 하면 환불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RE:지하철< 버스
답변일 2007-01-03
김형숙님 안녕하십니까?
광주시내버스와 지하철 환승이후 운임(요금)의 이중차감 문제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하여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환승에 따른 시민불편 해소를 위하여 각 역사 마다 지하철 연계 버스노선 안내 및 환승 홍보물 배포 등과 함께 환승시스템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행초기 일부 시내버스 단말기상의 문제로 인하여 환승프로그램에 에러가 발생하여 운임이 이중으로 차감된 것으로 사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