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먼지
RE:먼지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먼지
등록일 2007-02-04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저는 상무지구 호반아파트에서 사는 시민입니다.
제가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데 부탁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엇습니다.
별로 관심이 없어서 그냥 지나치곤했는데 몇칠전에 상무역 천정을 보았는데 디퓨져에 먼지가 너무나 많이 묻어있더라구요.
웬만하면 천정 청소좀해서 깨끗한 공기를 흡입했으면 합니다
요즘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실내공기질검사를
하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제발 깨끗하게 청소좀 부탁합니다
그리고 다른역도 점검부탁드립니다
제가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데 부탁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엇습니다.
별로 관심이 없어서 그냥 지나치곤했는데 몇칠전에 상무역 천정을 보았는데 디퓨져에 먼지가 너무나 많이 묻어있더라구요.
웬만하면 천정 청소좀해서 깨끗한 공기를 흡입했으면 합니다
요즘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실내공기질검사를
하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제발 깨끗하게 청소좀 부탁합니다
그리고 다른역도 점검부탁드립니다
RE:먼지
답변일 2007-02-05
안녕하십니까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의 한결같은 성원과 협조에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디퓨져 청소 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질의하신 역사천정의 공기조화기 시스템 중 환풍기 디퓨져의 먼지는 공기와 천정판과의 정전기 현상으로 발생된 얼룩으로 매년 예산을 반영하여 청소용역 업체를 선정하여 주기적으로 청소를 시행하고 있으나,
○ 다소 청소주기가 길어 먼지 등이 흡착되어 더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저희 공사에서도 고객님의 의견을 참고하여 좀 더 자주 청소를 실시하여 깨끗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역사내 환경자동 측정기를 연중 상시 운영하여 역사 최적의 실내공기질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좋은 지적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답변 드린 내용이 부족하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604-8161번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리며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