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아래 제글 답변에 대해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RE:아래 제글 답변에 대해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아래 제글 답변에 대해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등록일 2007-02-06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전 분명히 아래 제 글에서 말씀 드렸을껀데요
제 친구를 뒤 "따라서" 갔다고요.
그럼 제 친구는 좌측 통행을 하지도 않고
그냥 통과 했다는겁니까?
그리고 제글을 이해 못하신것 같네요.
그분께서는 좌측통행 그런말은 한번도
꺼내지도 않고 그냥 저희 카드를 가져가서
찍어보더니 정상적으로 됬다고만 말씀하시고
나머지는 아래서 드린 말씀 대로입니다.
제 친구 2명도 옆에 같이 있었으니
확실한 증인도 있구요.
제가 정신적으로 피해본건 어떻게 하실껍니까?
제가 원한건 진심이 담긴 사과였지
그런 변명따위가 아니였습니다.
정말 답변을 보니까 더 화가 나네요
제 친구를 뒤 "따라서" 갔다고요.
그럼 제 친구는 좌측 통행을 하지도 않고
그냥 통과 했다는겁니까?
그리고 제글을 이해 못하신것 같네요.
그분께서는 좌측통행 그런말은 한번도
꺼내지도 않고 그냥 저희 카드를 가져가서
찍어보더니 정상적으로 됬다고만 말씀하시고
나머지는 아래서 드린 말씀 대로입니다.
제 친구 2명도 옆에 같이 있었으니
확실한 증인도 있구요.
제가 정신적으로 피해본건 어떻게 하실껍니까?
제가 원한건 진심이 담긴 사과였지
그런 변명따위가 아니였습니다.
정말 답변을 보니까 더 화가 나네요
RE:아래 제글 답변에 대해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답변일 2007-02-08
안녕하십니까 김진만 고객님
다시금 고객님과의 답글을 쓰게됨을 인연으로 생각하면서
동일한 사안으로 충분하고 흡족치 못한 답글을 보내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우선 드립니다.
고객님의 고견을 저희 지하철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받아들이면서 고객 감동을 위해 전 직원은 더욱더 열심히 친절봉사에 임하고 고객님을 내 가족처럼 사랑하고 친절히 모실 것을 약속드리며 재삼 송구스럽다는 말씀드리면서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과 평화가 함께하시길 빕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