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칭찬을 좀 하려구요......
RE:칭찬을 좀 하려구요......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칭찬을 좀 하려구요......
등록일 2007-03-15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언제인지 정확히 기억나지 않습니다.
제가 무인 승차권 판매기 앞에서 어쩔줄 몰라 하고 있을때....
여자분이 오셔서(청소하시는 분이신가?)..
절 도와주셨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하는 방법은 알고 있었는데요....
급한 마음에 그만^^;;
그때 그 여자분... 정말 감사합니다^^
아.. 그리구요......
교통카드 충전할때 제가 그때 이력서 제출하려고 봉투가 필요했었는데요..
선뜻 봉투를 내주신 분.. (명찰을 봤는데 이름이 기억나지 않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러고보니 모두 금남로4가역에서 일어났네요^^
광주지하철 사랑합니다~
금남로4가역 사랑합니다~
^^
제가 무인 승차권 판매기 앞에서 어쩔줄 몰라 하고 있을때....
여자분이 오셔서(청소하시는 분이신가?)..
절 도와주셨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하는 방법은 알고 있었는데요....
급한 마음에 그만^^;;
그때 그 여자분... 정말 감사합니다^^
아.. 그리구요......
교통카드 충전할때 제가 그때 이력서 제출하려고 봉투가 필요했었는데요..
선뜻 봉투를 내주신 분.. (명찰을 봤는데 이름이 기억나지 않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러고보니 모두 금남로4가역에서 일어났네요^^
광주지하철 사랑합니다~
금남로4가역 사랑합니다~
^^
RE:칭찬을 좀 하려구요......
답변일 2007-03-16
안녕하십니까 박수열 고객님
고객님께서 지하철을 이용하실 때 불편함이 없도록 해드리는 것이 당연한 일인데 칭찬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칭찬으로 인하여 저희 직원 모두 큰 기쁨과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이용하실수 있는 지하철이 되도록 저희 직원 모두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변함없는 애정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