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쌍촌역 이혜정 님, 감사합니다.
RE:쌍촌역 이혜정 님, 감사합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쌍촌역 이혜정 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2007-04-01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오늘 오전 10시 쯤 교통 카드를 충전하면서 실수로 만 원을 더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실수 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담당자 분께(이혜정 님) 이 사실을 말씀 드리니 확인을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오후에 이혜정 님께서 만 원이 더 지불되었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학생 신분에 만 원이라는 큰 돈을 이렇게 친절하게 신경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대단한 일이라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저에겐 잊을 수 없는 일이 될 거 같습니다.
매일 이용하는 지하철이지만 이렇게 피부에 와닿는 친절을 받게 되어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학생 신분에 만 원이라는 큰 돈을 이렇게 친절하게 신경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대단한 일이라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저에겐 잊을 수 없는 일이 될 거 같습니다.
매일 이용하는 지하철이지만 이렇게 피부에 와닿는 친절을 받게 되어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RE:쌍촌역 이혜정 님,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7-04-02
안녕하십니까 이우행 고객님
고객님께서 지하철을 이용하실 때 불편함이 없도록 해드리는 것이 당연한 일인데 칭찬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칭찬으로 인하여 저희 직원 모두 큰 기쁨과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불편함 없이 더욱 편리하게 지하철을 이용하실수 있도록 저희 직원 모두는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변함없는 애정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