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역외관리는 하고계신지?
등록일 2007-05-2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매일 농성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하고

잇습니다..

저희 집하고는 거리가 조금

잇어 지하철역까지 자전거를

타고 역앞에 항상 자저거를 주차해놓고

잇는데 오늘 와보니 제 자전거가 사라져

잇더군요..정말 어이 없엇습니다..

기분나쁘기도 하구여.

함 주위에 잇나 찾아보기위해서

역주위를 둘러보앗는데 역시나 없더군요

역내에는 흔하게 볼수잇는 카메라도 하나도 안보이더군요

막연히 신고를 하자니 찾을길도 없을거 같아 그냥 집으로 돌아와

이 글을 적습니다.

대체 역외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지?

앞으로 이런일이 안일어나게 할수잇는지?

알고 싶습니다

앞으로 더 믿고 탈수 잇는 지하철이 되엇스면 좋겟습니다.

RE:역외관리는 하고계신지?
답변일 2007-05-21
 

안녕하십니까 정재욱 고객님

고객님께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도중 불편을 끼쳐드린데 대하여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지하철 역사주변의 자전거보관대는 자치구에서 불특정 다수시민의 자전거 이용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설치한 것으로서

저희 역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지하철 이용승객의 편의제공과 안전시설 점검 등을 위해 역사내 승강장과 대합실, 그리고 역사 외부까지 수시로 순찰하고 있으나, 정해진 최소한의 인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관계로 24시간 내내 연속적인 관리에는 한계가 있어 이와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보다 더 순찰을 강화하여 고객님께서 편리하게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