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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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으면 답좀 해 주세요.
RE:물으면 답좀 해 주세요.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물으면 답좀 해 주세요.
등록일 2007-05-21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2007년5월20일 18시15분쯤
도시철도공사 본사 앞 상무역에
초등생용 승차권을 충전하고자 방문하였읍니다.
다음글이 저의 방문 목적과 대화 내용입니다.
----------------------------------------------------------------------------------
본 인 : (승차권과 돈을 내밀며) 15,000원씩 2개 충전좀 해주세요.
담당자 : 대답없음
본 인 : 기다리고 있음.
담당자 : 충전이 다 되었는지 승차권을 던짐.(말이 없음)
본 인 : 다 되었나요?
담당자 : 말이 없음.
본 인 : .......(뭐 ~~~ ㅇ)
-------------------------------------------------------------------------------
담당자에게 무슨말을 하려다 그냥 돌아 섰읍니다만 기분이 썩
좋지만은 안더군요.
저의 아내와 자식들은 지하철을 많이 이용하지만 전 그리 많지
않습니다. 아내의 심부름으로 승차권을 충전하러 처음 왔읍니다.
그래서
어떻게 충전하는지?
충전이 되었다면 어떻게 확인 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아주머니라 불러야 되는지 모르겠지만
그때 담당하셨던 분에게 지금 물어봐도 되는지요?
"충전 다 되었습니다." 라는 말이 그렇게 안나옵니까?
그렇게 목이 아프셨습니까?
지하에서 근무하니 공기가 탁하여 말하기 힘드셨나요?
승차권은 왜 던지십니까?
고객을 접하는 자리일수록 기본적인 예절을 지켰으면 합니다.
집에 와서 아내에게 말을 했더니 아내가 충전할땐 남자분이었는데 친절했다던군요.
또한 금액 확인하는데도 있다는 예길 들었읍니다.
푸념섞인 글이었읍니다 . 고생하시는 다른분들에게
폐가 되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수고하십시요!
광주광역시 도시철도공사 홧~~~팅
도시철도공사 본사 앞 상무역에
초등생용 승차권을 충전하고자 방문하였읍니다.
다음글이 저의 방문 목적과 대화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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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인 : (승차권과 돈을 내밀며) 15,000원씩 2개 충전좀 해주세요.
담당자 : 대답없음
본 인 : 기다리고 있음.
담당자 : 충전이 다 되었는지 승차권을 던짐.(말이 없음)
본 인 : 다 되었나요?
담당자 : 말이 없음.
본 인 : .......(뭐 ~~~ 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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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에게 무슨말을 하려다 그냥 돌아 섰읍니다만 기분이 썩
좋지만은 안더군요.
저의 아내와 자식들은 지하철을 많이 이용하지만 전 그리 많지
않습니다. 아내의 심부름으로 승차권을 충전하러 처음 왔읍니다.
그래서
어떻게 충전하는지?
충전이 되었다면 어떻게 확인 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아주머니라 불러야 되는지 모르겠지만
그때 담당하셨던 분에게 지금 물어봐도 되는지요?
"충전 다 되었습니다." 라는 말이 그렇게 안나옵니까?
그렇게 목이 아프셨습니까?
지하에서 근무하니 공기가 탁하여 말하기 힘드셨나요?
승차권은 왜 던지십니까?
고객을 접하는 자리일수록 기본적인 예절을 지켰으면 합니다.
집에 와서 아내에게 말을 했더니 아내가 충전할땐 남자분이었는데 친절했다던군요.
또한 금액 확인하는데도 있다는 예길 들었읍니다.
푸념섞인 글이었읍니다 . 고생하시는 다른분들에게
폐가 되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수고하십시요!
광주광역시 도시철도공사 홧~~~팅
RE:물으면 답좀 해 주세요.
답변일 2007-05-21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우리 지하철에 관심을 갖고 이용해 주신데 감사 말씀 드리오며
이용중 불쾌감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 한분한분을 대함에 있어서 불쾌감을 느끼지 않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