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홈페이지
RE:홈페이지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홈페이지
등록일 2007-05-22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관련기관가기중 한국철도공사가 사명을 [코레일]로수정 변경요망..
RE:홈페이지
답변일 2007-05-22
안녕하세요. 정재원 고객님
우리 공사 홈페이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한히 감사합니다.
페이지 하단의 관련기관가기 중 "한국철도공사"는 고객님의 지적대로
사명이 "코레일"로 변경되었기에 확인 후 바로 수정하였습니다.
적절한 지적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광주 지하철을 많이 사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