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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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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이런 보수공사 싫다.
등록일 2007-05-28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1년만 자나면된다는 대충 땡방식 보수공사 한 시공사 나몰라하는 발주처 부창부수내
홀 천정이 내려앉은 보수공사 참 어이없어
발주처 양반님들 이사진을보고 당신 인척이나 당신집이다면 어떻게 할것인지 자문해보세요!

RE:이런 보수공사 싫다.
답변일 2007-05-28
안녕하십니까 장성민 고객님
먼저 우리 시의 지하철 공사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광주도시철도는 건설과 운영의 주체를 구분, 건설계획과 공사 및 노선 결정 등은 광주시 지하철 건설본부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우리 광주도시철도공사는 지하철 운영에 관한 제반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제기하신 민원사항은 광주시 지하철건설본부 소관업무사항이므로 우리 도시철도공사에서는 고객님의 민원제기 내용을 광주시에 통보하였으며, 피해사항이 빠른 시일내에 해결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광주시 지하철 건설본부( 062-613-6622, http://subway.gjcity.net/)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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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건설본부에서 답변 드립니다.

지하철건설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데 대해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은 민법 제757조, 건설기술관리법 제26조의2, 동법 시행령 제46조의 3, 동법시행규칙 제21조의 3의 규정에 따라 수급인(시공사)인 현대건설(주) 외 2개사에 책임이 있으므로

우리 본부에서는 시공자 대표인 현대건설(주)에 민원내용을 전달하여 귀하의 입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처리하도록 통보하였으며,

또한, 향후에도 귀하와 시공자간에 원활한 협의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하고자 함을 알려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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