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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생 지하철
RE:초등학생 지하철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초등학생 지하철
등록일 2007-06-04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제가 어제 충장로에 갈려고 지하철을 타러 갔습니다. 그 역이 아마도 세정아울렛 앞코스의 역인것 같습니다.(쌍촌?상무?)
제가 초등학생용 한장 주라고 하니까 한 50대정도의 직원이
"네가 어떻게 초등학생이냐?"라고 하면서(저는 6학년입니다)
학교,학년,반,이름,교장선생님성함,담임선생님성함을
대라고 하였습니다. 진짜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엔 "전화해봐도되지?"라고 하는게 어딨습니까?
정말 불쾌했습니다. 어리다고 그렇게 무시해도 되는겁니까?
또 제가 처음타서 얼마냐구 물어보니까 처음타보냐고
쏘아부쳤습니다.이것 또한 너무 불쾌했습니다. 다음부턴
이런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초등학생용 한장 주라고 하니까 한 50대정도의 직원이
"네가 어떻게 초등학생이냐?"라고 하면서(저는 6학년입니다)
학교,학년,반,이름,교장선생님성함,담임선생님성함을
대라고 하였습니다. 진짜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엔 "전화해봐도되지?"라고 하는게 어딨습니까?
정말 불쾌했습니다. 어리다고 그렇게 무시해도 되는겁니까?
또 제가 처음타서 얼마냐구 물어보니까 처음타보냐고
쏘아부쳤습니다.이것 또한 너무 불쾌했습니다. 다음부턴
이런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RE:초등학생 지하철
답변일 2007-06-05
안녕하십니까 박지수 고객님.
고객님께서 저희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불쾌감을 끼쳐드린데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저희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친절한 태도로 고객님을 맞이하여야 마땅하오나
매표하는 과정에서 이러한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무척 죄송스러울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