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칭찬한마디
등록일 2007-06-1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집이 첨단이라서 지하철 타 볼 기회가 없다가
얼마전에 처음으로 지하철을 타게 되었습니다
광주지하철은 타지역에 비해 생긴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몰라도
굉장히 깨끗하고 쾌적하더군요
좋은 냄새도 나는거 같던데.. 방향제 같은거 뿌린건가요?
서울에서 몇 번 타봤을땐 사람도 많고 복잡하고
지하 특유의 쾌쾌한 냄새도 나는것 같고 그랬는데
암튼 아이디어 좋은것 같습니다
아직은 노선이 짧아서 아쉬움이 있지만 더 확장되고 그러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수도 있으니 더 좋을껏 같네요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해서 계속 좋은 서비스 많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RE:칭찬한마디
답변일 2007-06-11
안녕하세요. 양동엽 고객님
우리 광주도시철도공사 전동차에 대한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깊은 애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이 칭찬해주신 전동차 객실내 쾌적하고 향기나는 지하철 운영은 장마철 객실내 습기 및 지하공간 내 냄새등으로 인한 승객의 불쾌감을 없애기 위해 전동차 13개 전 편성 객실내에 방향제를 하절기 기간(2007.06.01~09.30) 동안 설치 운행중에 있습니다.
승객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향기를 제공하여 승객 모든분들께 만족을 드리지 못한 점 항상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우리공사는 앞으로도 쾌적한 차량내 객실  공기질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칭찬 한마디로 우리공사 직원 모두는  큰 기쁨과 보람을 느끼며, 향후에도 광주도시철도 공사 차량팀에서는 계속해서 승객서비스 향상과  쾌적한 환경을 위해 전동차 관리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저희 도시철도공사 전동차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차량팀 062)604-8637 으로 전화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찌는듯한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양동엽 고객님 건강 조심하세요..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