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상무역 지하철 예술무대 공연에 대해 한마디하겠습니다.
등록일 2007-06-12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상무지구에 살아서 매일 지하철을 2번을 타고 다니는 사람입니다.
그러니 자연히 퇴근길에 보면 공연을 할때가 자주 있습니다.
4주동안 거의 매주 같은 요일에 같은 공연을 한다고 공연장 앞 게시판에 써 있고 실제로 매주 같은 공연을 합니다.
그러나 더이상 그 공연에 귀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매주 같은 공연이 되풀이 되는것 같아서입니다.
저저번주에 부른 노래나 공연이 저번주에도 나오고 이번주에도 나오고 있습니다.

공연하는 사람이 다른데서 하는 공연도 봤는데 거기서도 지하철에서 하는 공연과 거의 같은것을 하던군요.

같은 노래나 공연이 되풀이 되지 않게 할 수는 없나요?

RE:상무역 지하철 예술무대 공연에 대해 한마디하겠습니다.
답변일 2007-06-13
장영희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희 문화지하철 공연에 대한 고객님의 애정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지하철 운영경비를 조금이라도 줄여나가고자
    지하철 역사에서 개최하고 있는 모든 공연을
    공연자에 대한 별도의 출연료 없이 순수한 자원봉사 형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이는 공연자들의 열정과 봉사하는 마음이 없이는 이루어질 수 없는 일로서,
    광주지역 문화예술인과 관련단체들의 높은 시민의식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 비록 공연이 만족스럽지 못하더라도 대중문화 발전과 문화중심도시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우리공사를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리며,
    고객님께서 건의해 주신 대로 지하철 문화공연의 다각화를 위하여 
    앞으로 역사간 교차공연이나 색다른 이벤트 마련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