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일진전기 길성진소장을 고발합니다
등록일 2007-06-29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광주광역시 지하철공사에 참여했던 사람입니다.
작년12월부터 올해3월달까지 고압헤드처리를 하고 다녔습니다
길성진소장이 임금을 조금씩 나눠주더니 귿 준다 준다하면서 차일피일 미뤄
4개월째 남은 임금을 못 받고 있습니다
지난 2월달에는 장모님이 돌아가셧는데도 제가 빠지면 일에 차질이 생길까
그날밤에도 일을 했었습니다
제 나름대로는 열심히 했고 설마 일 시키고 돈 떼어 먹을 사람으로는 생각도
안해봤습니다
그 후 저희집 생계는 너무어렵고 애들 급식비마저 3개월째 밀려있습니다
여기저기서 카드값등 빚독촉에 시달려 일 할 의욕마져 잃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3월경에는 길성진 소장이 토스카2.0승용차를 구입했었습니다 그정도면
그리 형편이 어려운 것도 아닌 것 같은데...
계속 연락을 시도했지만 피하고 있어 너무 힘듭니다 좀 도와주십시요

RE:일진전기 길성진소장을 고발합니다
답변일 2007-07-02
안녕하십니까 서영덕 고객님
광주도시철도는 건설과 운영의 주체를 구분, 건설계획과 공사 및 노선 결정 등은 광주시 지하철 건설본부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우리 광주도시철도공사는 지하철 운영에 관한 제반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 제기하신 민원사항은 광주시 지하철건설본부 업무와 관련이 있으므로 우리 공사에서는 고객님의 민원제기 내용을 광주시 지하철건설본부로 이첩하여 답변해 드리도록 하였으며,  저희들도 빠른 시일 내에 해결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른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광주시 지하철건설본부( 062-613-6712, http://subway.gjcity.net/)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