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후불교통카드 있자나요..
등록일 2007-07-04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LG카드 안되나요??

첨엔 사용 됐었는데 한달전인가부터 지하철에서만 안되네요..

역무원한테 물어봐도 갑자기 LG만 안된다고 하고..

몇일전에 또 물어보니 원래 사용 안된다는 이야기를 하고..

처음엔 사용 했는데 말이죠...

이제 아예 안되는건가요???

RE:후불교통카드 있자나요..
답변일 2007-07-04
윤 인선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 역무원과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지난해 12월 21일 광주시내버스 노선개편시 기존의 국민은행후불카드 이외에 이용시민의 편의를 위해 추가로 LG후불교통카드를 지하철에서 사용가능하도록 하였으며, 현재까지 이용 가능함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또한, LG후불교통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님들의 지하철 이용에 대한 정보가 저희 정산시스템을 통해 매일 확인되는 것으로 보아 공사 개집표기시스템의 문제가 아닌 카드 자체에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후불교통카드 사용오류에 대해서는 금남로4가역 내 지하1층에 위치한 교통카드 사업자 (주)마이비 "빛고을 서비스센터(전화 : 226-5053~4)"에서 담당을 하고 있어,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전 역사의 역무원에게 관련내용을 주지토록 조치하여 동일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드리며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