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개찰구 개선해주세요
RE: 개찰구 개선해주세요
답변부서
역**
고객의 소리
개찰구 개선해주세요
등록일 2024-09-21 21:11
작성자 안**
1. 개찰구 신형으로 바꿔주세요 이유: 10년이상 썼는데 교체 안하네요
2. 비접촉 개찰구 추가해주세요 이유: 개찰구 혼잡 감소를 위하여
2. 비접촉 개찰구 추가해주세요 이유: 개찰구 혼잡 감소를 위하여
RE: 개찰구 개선해주세요
답변일 2024-09-2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의뢰하신 개집표기 개선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역사에 운영중인 개집표기 예비품을 충분히 확보하고 있으며 장애 발생 시 신속한 고장조치로 정상운영이 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통공사는 고객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설비 정밀진단을 시행하고 있으며 장비교체 필요 시 검토 하도록 하겠습니다.
2. 개집표기는 역사별 승객 통행량 분석으로 배치 및 운영하고 있으며 혼잡도에 따라 장비 운영모드를 변경하여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시철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편리한 이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교통공사 역무자동화팀(062-604-803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