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모기극성
등록일 2007-08-18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하철안과밖에모기너무많아요방역소독자주해서깨끗한환경조성부탁해요

RE:모기극성
답변일 2007-08-20
 

김 복래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의 보건․위생 및 쾌적한 환경유지관리를 위해 용역업체를 선정하여 역사 청소 및 방역소독 업무를 수행토록 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역사의 경우 전염병예방법 제11조의 2에 의거 대합실, 승강장, 선로, 기능실 등 역사 시설 전반에 대하여 법정횟수보다 두배 이상 방역소독(4월~9월 월 2회, 10월~3월 월 1회, 필요시 수시)을 시행하고 있으며, 본선터널 내 방역소독 연 6회(1․2․4분기 각 1회, 3분기 3회) 및 열차 내 월 1회(필요시 수시) 이상 방역소독을 실시하여 모기 등 해충박멸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밀폐되지 않은 역사구조와 적정한 온 ․ 습도가 일정하게 유지되어 완벽하게 모기 등 해충을 퇴치하는데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지하철 이용시민을 위해 쾌적한 이용환경을 조성하고자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 604-8161)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김 복래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 드리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광주지하철을 많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