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칭찬합니다.
RE:칭찬합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등록일 2007-09-29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난 추석연휴에 농성역에서 마지막 열차를 타려고 하는데 갑자
기 카드가 삑삑하더니 에러가 생버렸습니다.
마지막 열차시간이라 어쩔줄 몰라하던 때에 승무원 언니가 나와
서 친절하게 무슨 일이냐 하며 물어보시곤 카드를 가져가시곤 정
상처리되었습니다 라며 친절하게 도와주었습니다.
덕분에 마지막 열차를 타고 편하게 집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농성역 승무원 백승주 언니를 칭찬합니다.
기 카드가 삑삑하더니 에러가 생버렸습니다.
마지막 열차시간이라 어쩔줄 몰라하던 때에 승무원 언니가 나와
서 친절하게 무슨 일이냐 하며 물어보시곤 카드를 가져가시곤 정
상처리되었습니다 라며 친절하게 도와주었습니다.
덕분에 마지막 열차를 타고 편하게 집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농성역 승무원 백승주 언니를 칭찬합니다.
RE:칭찬합니다.
답변일 2007-10-01
김경선 고객님 안녕하세요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직원의 작은 행동으로 훈훈한 정을 느끼셨다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도시철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