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10월 25일 저녁 9시50분
RE:10월 25일 저녁 9시50분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10월 25일 저녁 9시50분
등록일 2007-10-25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하철에 체크무늬 우산을 두고 내렸는데 종착역(소태)가 얼마 남지 않아서 누가 가져 가지는 않았을거 같아서 분실물 문의 드릴려는데 홈페이지에 그런 메뉴가 안보이네요
우산은 별거아닌데 다른 사람꺼라서요 체크무늬인데 찾을수있을까요
회사원이라 집전화는 못받습니다
우산은 별거아닌데 다른 사람꺼라서요 체크무늬인데 찾을수있을까요
회사원이라 집전화는 못받습니다
RE:10월 25일 저녁 9시50분
답변일 2007-10-26
정상훈 고객님 안녕하십니다
저희 광주지하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분실하신 우산에 대해 금남로 4가역에 지정되어 있는 유실물 센터에
알아보았으나 현재까지 접수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회사 홈페이지 지하철 안내 안으로 들어가시면 유실물 센터 관련
내용 및 유실물에 대해서 자세히 올라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추후
라도 고객님의 우산이 유실물 센터로 접수되는 즉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고객님의 건강 유념하시길 바라오며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에 많은
애정과 관심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 유실물 센터 이용안내 -
유실물 센터 이용시간 : 09:00 ~ 18:00
유실물 센터 전화번호 : 062) 604 - 8554
※ 이용시간 이외에는 금남로 4가역 역무실로 문의 : 062 ) 604 - 8451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