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 고장 수리요청
등록일 2025-06-05 18:45
남광주역 에스컬레이터 2호기
문화전당역 에스컬레이터 4호기와 7호기
양동시장역 에스컬레이터 9호기
상무역 에스컬레이터 7호기
송정공원역 에스컬레이터 4호기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가 고장이 났는지 나오지가 않습니다. 안내방송 장치 수리부탁드립니다.

RE: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 고장 수리요청
답변일 2025-06-09
RE: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 고장 수리요청
답변일 2025-06-05

"출발은 공감, 도착은 만족!"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공사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조치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귀하의 민원 내용은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 고장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 남광주역 에스컬레이터 2호기, 문화전당역 에스컬레이터 4호기, 7호기, 양동시장역 에스컬레이터 9호기, 상무역 에스컬레이터 7호기, 송정공원역 에스컬레이터 4호기의 이용 안내방송을 점검한 결과 안내방송 불량임을 확인하여 관련 부품 교체 및 음량조절 등의 조치로 정상작동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교통공사 기계환경팀(062-604-823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광주도시철도는 오늘도 고객님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