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정말 감사합니다.
RE:정말 감사합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정말 감사합니다.
등록일 2007-11-0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의 부탁을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찍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런데 임재성 님께서 찍으신 사진이 조금 어긋 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요구 사항을 그림에 다시 적어 보내 드립니다.
① 손잡이 봉이 사진 가운데에 위치하게
② 창문이 사진 아래 쪽에 살짝 보이게
찍어서 다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① 손잡이 봉이 사진 가운데에 위치하게
② 창문이 사진 아래 쪽에 살짝 보이게
찍어서 다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RE:정말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7-11-09
안녕하세요. 강정호 고객님!
먼저 저희 도시철도공사에 대한 깊은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자료는 고객님의 메일로 발송해드렸습니다.
자료를 확인해보시고 전동차에 대한 더 필요한 자료나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차량팀 (062-604-8637)으로 전화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