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상무역관계자여러분죄송합니다
RE:상무역관계자여러분죄송합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상무역관계자여러분죄송합니다
등록일 2007-11-11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제이름으로안되어 아버지이름으로 올렸습니다)
전 월곡중학교1학년3반김창하입니다전11월8일 지하철역에서 중학생은1000원을내야하는데 초등학생이라고 속이고400원을내고탔습니다. 하지만 가는중에 걸려서 벌금3만3000원을내야한다고 하셧습니다 . 매표소아저씨는 저와 친구를 믿고 표를주셧다고 하셧는데 죄송합니다.이제부터 중학생이면 속이지않고 1000원을 내고 지하철을타겠습니다
전 월곡중학교1학년3반김창하입니다전11월8일 지하철역에서 중학생은1000원을내야하는데 초등학생이라고 속이고400원을내고탔습니다. 하지만 가는중에 걸려서 벌금3만3000원을내야한다고 하셧습니다 . 매표소아저씨는 저와 친구를 믿고 표를주셧다고 하셧는데 죄송합니다.이제부터 중학생이면 속이지않고 1000원을 내고 지하철을타겠습니다
RE:상무역관계자여러분죄송합니다
답변일 2007-11-12
김창하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할인권 교부 시 학생증 확인 후 승차권을 교부하고 있으며
육안으로 확연히 판별이 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