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RE: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07-11-16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몇일전에 지하철 금남로 4가역 직원들의 불친절로 인해 역장님을 직접 찾아뵙고 민원을 제기 했었습니다.
그런데 역장님의 겸손하시고 세세한 설명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역장님의 말을 듣고 보니 지금까지 저도 느끼지 못했던 하루에도 수차에 걸친 이용객들의 법규위반으로 인한 직원들의 불편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소수에 의한 불편사항이 있다고 하여 선의의 이용객에 대한 불친절을 표현하는 것에 대해서는 조금더 신중을 기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쪼록 고생하시는 것은 잘 압니다만은 서로가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역장님의 겸손하시고 세세한 설명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역장님의 말을 듣고 보니 지금까지 저도 느끼지 못했던 하루에도 수차에 걸친 이용객들의 법규위반으로 인한 직원들의 불편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소수에 의한 불편사항이 있다고 하여 선의의 이용객에 대한 불친절을 표현하는 것에 대해서는 조금더 신중을 기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쪼록 고생하시는 것은 잘 압니다만은 서로가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RE: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답변일 2007-11-16
안녕하십니까 최영준 고객님
광주지하철에 대한 애정과 관심에 큰 감사드리며
이용도중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고객님 한분 한분을 대함에 있어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세심하게
배려하는 마음으로 근무에 임했어야 하나 그러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더욱더 친절한 모습으로 고객님에게 다가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