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공익근무원 근무태도..
등록일 2007-12-17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최근 몇달전부터
공익근무자 사이에 휴대용게임기가 유행이더군요

근무에 지장없이 틈틈히 즐기는것은
어느정도는 이해합니다

하지만 역내에 기차가 들어왔는데도 나와보지도 않고
난로앞에서 계속 게임만 한다면 문제가 있겠내요

승객들도 어이없어서 쳐다보고 쓴웃음 짓더군요


근무하러 온거지 게임하러 온건 아니지 않겠습니까?

RE:공익근무원 근무태도..
답변일 2007-12-18
 

 최용기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광주지하철에 관심을 갖고 이용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불쾌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고객님 한분 한분을 정성을 다하여 모시는 마음으로 근무해야 됨에도

 세심하게 배려하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전 역사 공익근무요원을 대상으로 특별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복무점검을 강화하여 적발 시에는

 복무관리규정의 의거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공익근무요원들의 친절서비스교육을 강화하여

 더욱더 친절한 모습으로 고객님에게 다가갈 수 있는 광주지하철이 되도록

 저희 역무원 모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건강 유념하시길 바라오며

 앞으로도 우리 지하철에 많은 애정과 관심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