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지하철 노선지도에 관하여.
RE:지하철 노선지도에 관하여.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지하철 노선지도에 관하여.
등록일 2007-12-31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도청이 무안으로 옮겨가고 그곳명칭이 문화전당역으로 바뀐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영문지도는 왜 업데이트가 안되는 겁니까?
RE:지하철 노선지도에 관하여.
답변일 2008-01-02
박 미혜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영문홈페이지 노선도의 변경된 역명에 대해서는 ‘07. 12. 31일 수정게시 하였습니다.
뒤늦은 업무처리에 머리숙여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 604-8162)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200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한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