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남광주역...
등록일 2008-01-31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남광주역 내릴때...

조선대학교 방면도... 여기서 내리라고...

방송으로 내보내 주십시요...

바로.... 조선대학교 나오는데...

광주를 찾아온.. 외지 방문객들이...

호남의명문사학... 조선대 방문할때...

자꾸.. 모르시더라고요....

전.. 조선대생이 아니랍니다....

꼭 필요할것 같아서.... 이렇게 건의 합니다...

RE:남광주역...
답변일 2008-02-01
  윤 지영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07. 10. 16일 10개역에 대해 도착공익광고(예)남광주역의 경우 남광주시장, 광주전남지방병무청)를 추가 ․ 보완하고 승강장과 열차사이가 다소 넓은 문화전당역에 대해 발빠짐 주의방송을 추가하는 등 지하철 이용시민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착공익광고의 경우에는 지하철 이용시민이 주로 이용하는 역 인근에 위치한 공공기관(장소)을 안내하고자 시행하게 되었으며, 역간 거리와 기타 다른 안내방송을 고려하여 역당 2개소만 안내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남광주역의 경우에는 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남광주시장이나 광주전남지방병무청이 있어 다소 거리가 떨어진 조선대학교를 안내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 604-8163)으로 연락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