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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지러워
RE:어지러워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어지러워
등록일 2008-01-31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하철을타고 왔는데 무조건 내리라고 해야하나요 어차피회차 하면 잘이야기 해서 내리라고 해야 하나요. 무엇이 불만인지 그렇게 손님에게 내리라고 해야하는지 지하철이 그렇게 고장이라도 잘나는 지 뭇고싶습니다 2008년1월31일 1202호 18시20분 지하철은 고장이라도 자주나는지 참 궁굼하네요. 막무가네로 하면 되나요. 저도 내릴 곳 에서 내리고싶내요. 참 어떤분은 좋게이야기 하던데 그렇게기분이 나뿐지요. 편한지하철이 아니고 불편한 지하철이네요.
RE:어지러워
답변일 2008-02-01
강성남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고객님의 애정 어린 관심과 지적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광주지하철은 대중교통 수단으로서 승객여러분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만, 강성남 고객님께 불편과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열차가 마지막 역에 도착하여 회차 중에는 객실 내부의 이상유무(유실물, 잔류승객 등)를 기관사가 점검하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만, 당일 열차를 운전한 기관사의 미숙한 태도에 대해서 유감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친절 서비스교육 강화에 역점을 두어 친절하고 정중한 승객안내 등의 대승객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