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역내 엘리베이터 관련,건의사항 입니다.
RE:역내 엘리베이터 관련,건의사항 입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역내 엘리베이터 관련,건의사항 입니다.
등록일 2008-03-02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어린아이가 있어 유모차를 갖고 지하철을 자주
애용하는 시민입니다.
대부분의 역은 매표소까지 갔다가 요금정산하고
다시 지상으로 나가는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쌍촌역은 열차에서 내려서 위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입구에 요금정산기가 있더라구요,
쌍촌역엔 그럼 엘리베이터가 두곳이 있는건가요?
이 역은 첨 가본곳이라 몰라서 매표소까지 올라가서
요금정산하고 지상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못찾아서
한참 고생했거든요, 다행히 공익요원분이 계속 두리번
거리는 절 먼저 발견하셔서 말씀해 주지 않았으면
유모차 들고 계단으로 갔을뻔 했네요,
제가 첨 가본 역이라 그랬을수도 있겠지만
이런곳은 엘리베이터 표지판에 요금정산가능함을
함께 표시해주시면 더 편할것 같네요,
역무원님들께선 별거 아닌일이라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저같이 유모차를 갖고 외출하는 아이 엄마로선
상당히 당황스러웠습니다.
많은 업무에 번거로우시겠지만,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애용하는 시민입니다.
대부분의 역은 매표소까지 갔다가 요금정산하고
다시 지상으로 나가는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쌍촌역은 열차에서 내려서 위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입구에 요금정산기가 있더라구요,
쌍촌역엔 그럼 엘리베이터가 두곳이 있는건가요?
이 역은 첨 가본곳이라 몰라서 매표소까지 올라가서
요금정산하고 지상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못찾아서
한참 고생했거든요, 다행히 공익요원분이 계속 두리번
거리는 절 먼저 발견하셔서 말씀해 주지 않았으면
유모차 들고 계단으로 갔을뻔 했네요,
제가 첨 가본 역이라 그랬을수도 있겠지만
이런곳은 엘리베이터 표지판에 요금정산가능함을
함께 표시해주시면 더 편할것 같네요,
역무원님들께선 별거 아닌일이라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저같이 유모차를 갖고 외출하는 아이 엄마로선
상당히 당황스러웠습니다.
많은 업무에 번거로우시겠지만,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RE:역내 엘리베이터 관련,건의사항 입니다.
답변일 2008-03-04
안녕하세요 한영희 고객님
먼저 지하철 이용하면서 불편을 느끼신 점 사과드립니다.
쌍촌역의 경우 엘리베이터가 역사 구조상 용이하게 되어있지 않음을 양해바랍니다.
상행선(화정역 방면)으로 가기 위해서는 지상에서 연결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어
지하1층 매표소(고객안내센터)에서 승차권(우대권)을 교부 받으시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