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화장실 무가 화장지 비치
RE:화장실 무가 화장지 비치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화장실 무가 화장지 비치
등록일 2008-03-12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별첨 파일
RE:화장실 무가 화장지 비치
답변일 2008-03-13
김재찬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지하철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 저희공사는 역사공간을 활용한 부대사업 추진으로 경영여건 개선을 위해 1호선 1구간 개통일부터 화장지 자동판매기 임대사업(계약기간, ’04.4.28 ~ ’09.4.27)을 추진하여 현재 화장실내 화장지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최근, 화장지 무료 비치를 검토하였으나, 자동판매기 임대 계약기간 중이라 보상문제가 따르므로 부득이 계약기간까지는 기존처럼 자판기 임대사업을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 향후 계약기간이 만료되는 시점부터 시민편의를 위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화장지 자동판매기는 화장실 입구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전화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운이 충만 하시길 기원드리며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