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화장실 무가 화장지 비치
등록일 2008-03-12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별첨 파일

RE:화장실 무가 화장지 비치
답변일 2008-03-13
김재찬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지하철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 저희공사는 역사공간을 활용한 부대사업 추진으로 경영여건 개선을 위해 1호선 1구간 개통일부터 화장지 자동판매기 임대사업(계약기간, ’04.4.28 ~ ’09.4.27)을 추진하여 현재 화장실내 화장지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최근, 화장지 무료 비치를 검토하였으나, 자동판매기 임대 계약기간 중이라 보상문제가 따르므로 부득이 계약기간까지는 기존처럼 자판기 임대사업을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계약기간이 만료되는 시점부터 시민편의를 위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화장지 자동판매기는 화장실 입구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전화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운이 충만 하시길 기원드리며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