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교통카드 환불문의
등록일 2008-03-1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충전을 했는데요
충전 취소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원래 취소가 안되는 건가요?
저는 마이비카드를 쓰고 있습니다
교통카드는 충전만 된다고 하셨습니다;;

RE:교통카드 환불문의
답변일 2008-03-18

박 은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교통카드 환불문의에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알고 계신 바와 같이 저희공사 시스템은 고객님의 교통카드로 교통수단이나 자동판매기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충전만 가능하며, 충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주)마이비 가맹점으로 가입되어 충전을 하는 곳은 동일하게 처리되고 있으며, 환불은 (주)마이비에서 운영하고 있는 “빛고을카드서비스센터”에서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센터에 문의(226-5053~4)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빛고을카드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은 09시~19시까지이며,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 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