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 정기권 없나요?
등록일 2008-04-11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하철을 매일 이용해서

정기권을 구입하고 싶은데

광주지하철에는 정기권 제도가 없네요.

도입하실 생각은 없으십니까?

RE:지하철 정기권 없나요?
답변일 2008-04-1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지하철 정기권에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교통카드를 통한 『지하철-버스-마을버스』대중교통 환승체계 구축 및 타 지역과  차별되는 대학생 할인요금(기본운임의 80% 적용) 운영으로 정기권 도입에 따른 이용자의 혜택이 거의 없으며,

정기권 도입을 위한 초기 시설투자비(1억 5천만원)와 지하철만 이용하는 고객의 수를 분석한 결과, 저희 공사에서 경영개선의 효과가 없는 것으로 검토되어 현재 정기권 추진의 계획은 없으나, 향후 정기권 대상자의 증가 등 운영환경 변화 시 재검토하고자 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