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사보 배송. 실망입니다.
RE:사보 배송. 실망입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사보 배송. 실망입니다.
등록일 2008-04-19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도시철도공사의 사보를 구독하고 있습니다.
내용면에서는 나무랄 곳 없이 잘 구성되어있어 만족하나
매번, 배달되어올때마다 무성의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늘 아침에 배송되어 온 사보 봉투의 후면 접착부입니다.
테이프가 아까웠는지.. 테이프 1개로만 부착된 상태로
광주에서 서울까지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이긴하지만
다른 사기업들은 사보의 봉투도 양면접착제를 사용한다거나
종이 밀봉 후 뜯기 편하게 칼집을 내는 등의 편의를 고려하는데 반해 광주도시철도공사의 사보 포장은 무성의해보이기만 합니다.
(예를 들면, 매달 청구되는 이동통신회사 또는 카드회사들의 청구서 봉투만 유심히 보아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에 대해 개선을 요청합니다.
아무리 좋게 생각해도 테이프 1개로 부착하는건 아니라고 생각듭니다.
2008/04/19 이재원
내용면에서는 나무랄 곳 없이 잘 구성되어있어 만족하나
매번, 배달되어올때마다 무성의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늘 아침에 배송되어 온 사보 봉투의 후면 접착부입니다.
테이프가 아까웠는지.. 테이프 1개로만 부착된 상태로
광주에서 서울까지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이긴하지만
다른 사기업들은 사보의 봉투도 양면접착제를 사용한다거나
종이 밀봉 후 뜯기 편하게 칼집을 내는 등의 편의를 고려하는데 반해 광주도시철도공사의 사보 포장은 무성의해보이기만 합니다.
(예를 들면, 매달 청구되는 이동통신회사 또는 카드회사들의 청구서 봉투만 유심히 보아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에 대해 개선을 요청합니다.
아무리 좋게 생각해도 테이프 1개로 부착하는건 아니라고 생각듭니다.
2008/04/19 이재원
RE:사보 배송. 실망입니다.
답변일 2008-04-21
안녕하십니까? 이재원 고객님!
우리공사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보(社報)발송과 관련하여 고객님께
실망과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금번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사보 발송시 포장방법 뿐만 아니라, 우리 공사가 외부고객에게 보내드리고 있는 모든 자료의 포장 방법에 대해 전반적으로 개선,보완하여 5월부터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