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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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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장애인 우대권에 대해서
등록일 2008-04-19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장애6급 복지카드로 그동안 우대권으로 지하철을 탔는데. 어제 4월 18일 송정리역에서 금남로4가를 가려고.. 여느 날처럼 우대권을 받으려고 했는데. 발급기로 가서 발급받으려는데 인식이 안되는겁니다. 발급 대상이 아니라고. 그래서 옆에 계신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 발급 받으려고 했는데. 그 직원분의 말씀이 우대권이 장애5급부터 해당한다고 저는 해당사항 없다고 천원 넣고 그냥 구입하라는 겁니다. 분명 10여일전에 우대권으로 사용했었는데 ㅠㅠ 그래서 정말 그렇게 바뀐줄 알았는데.. 웬걸.. 평동역에서는 안된다던 장애6급 인식이 거기서는 되는겁니다.. 어떻게 송정리역에서 안되는게 평동역에서는 되는건지.. 정말 모르겠네여.. 특히 송정리역에서는 어느 역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타고 내릴텐데. 이런식이면 안되지 않을까 싶네여. 그리고 기계가 인식못해도 직원은 알고 있으니 도와줘야하는게 아닌가싶네요.. 정말.. ㅠㅠ 저는 그냥 그렇게 지하철을 이용했어도 다른 장애인들이 피해가 가기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조심스럽게 글 올려봅니다.. 광주도시철도공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RE:장애인 우대권에 대해서
답변일 2008-04-21
   안 회숙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불편과 불쾌감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1호선 2구간 개통과 더불어 지하철 이용고객의 편의증진 및 안전관리를 위해 신규역사에 투입되는 역무원에 대하여 직무교육을 시행한 후 실제 영업상황과 동일한 조건에서 영업을 준비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업무전반에 대하여 익숙하지 못한 직원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해당 역 직원을 포함하여 전 역사 직원을 대상으로 철저히 교육을 시행하여 이러한 일이 다시는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 회숙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 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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